본문 바로가기
  • 창문을 열면 마음이 들어오고. . . 마음을열면 행복이 들어옵니다
  • 국내의 모든건강과 생활정보를 올려드립니다
유머

정말 궁금하지...?

by 白馬 2007. 3. 8.

정말 궁금하지...?

 

 

 

우물안에 개구리 세마리가 살고 있었다.
암놈 한마리에 숫놈 두마리였다.

 


숫놈들은 힘이 좋아
혼자서 바깥으로 나갈 수 있었지만
암놈은 혼자 힘으로 도저히..
바깥으로 나갈 수 없었다.


 

 

어느날..
암놈은 너무 바깥에 나가고 싶은 나머지
숫놈에게 간절히 부탁을 했다.

나좀 바깥에 데리고 가주라~

그러자, 숫놈은..........


함..주면.. 바깥으로 데리고 가줄게~

허헉~!!!

너무 바깥으루 나가고 싶었던 암놈은
할 수 없이 숫놈에게 몸을 줬다.

그런데... 그 숫놈은 일이끝나자 마자
걍~ 도망을 가버렸다.



암놈은 할수없이 남은 다른 숫놈에게
다시 부탁을 했다.

바깥에 데리고 나가주면 뭐든지 다들어 줄게

그러자, 그 숫놈 역시..........


함..주면.. 바깥으로 데리고 가줄게~

암놈은 미심 쩍었지만..
너무 바깥에 나가고 싶었기 때문에
그 놈에게도 결국 몸을 주고 말았다.

하지만... 그놈 마저 도망을 가고 말았다.

혼자 우물안에 남은 암놈개구리는..

몸만 주고 바깥에 나가지도 못해 상심에 빠졌다.



어느날...
그 암놈은..어떻게 어떻게해서...

혼자.. 바깥에 나올수가 있었다~!!!

어떻게?... 나왔냐구요?




함..주면..가르쳐 주~~~지~~!!!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요일별 사랑  (0) 2007.03.08
결혼하고 싶어요  (0) 2007.03.08
호랑이와 왕대포  (0) 2007.03.08
사윗감 테스트  (0) 2007.03.08
시아비와 며느리  (0) 2007.0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