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문을 열면 마음이들어오고. 마음을 열면 행복이 들어옵니다.
우리 함께라서 행복한 세상...건강하게 행복한 하루 지내세요.

Classic

Vitas - Grand Collection

白馬 2013. 8. 5. 11:38




Vitas / Grand Collection


Vatas(비타스),(1979년 2월 19일 출생) 라트비아에서 태어난 러시아 팝페라 가수이며, Vitas 혹은 Витас로 알려져 있다. 2000년에 러시아에서 Opera #2 로 데뷔했다.그는 지금까지 5개 앨범을 내놓았다. 2003년 3월 러시아, 오스트레일리아, 미국, 캐나다, 이스라엘, 독일, 카자흐스탄, 리투아니아, 라트비아, 에스토니아, 그루지아, 타지키스탄, 우크라이나, 벨로루시에서 264번의 콘서트를 열었다.

 
2002년 3월 29일에는 크렘린 궁에서 콘서트를 열었고, 그 곳에서 공연을 가진 가장 어린 가수로 기록되었다.

 
그의 음악과 뮤직 비디오는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소화한다. 러시아 텔레비전에서도 잘 알려져 있지만 영어로 된 정보는 드물다. 또한 그는 일본, 대한민국, 대만, 홍콩에서 콘서트를 가질 계획이 있다.

 
7옥타브를 넘는 초고음을 거침없이 구사하며 작곡과 작사를 하는데 소개하는 20곡 중에서 8곡이 그의 손에서 나온것을 보면 그의 실력을 짐작할 수가 있다.러시아권과 중국,일본등 아시아에서절대적인기를 받고 있는데 한국에도 10여년전 인터넷을 통하여 글소문 입소문으로 알려지기 시작하여 많은 팬을 확보한 상태.

 

비타스의 소프라노 목소리는 러시아에서도 화제가 되었다. 러시아에서도 많은 가수들이 라이브 공연을 하지만 누군가의 목소리를 빌려서 할 때도 있다. 하지만 비타스 자신은 이 논쟁에서 자유로운데, 노래하는 중에 마이크를 입에서 치웠다 갖다 두었다 하면서 립싱크를 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 주고 있다.

 

..... Oh .....

* 오늘 하루도 즐겁게 *